본문 바로가기

Swing

람바다와 트리플 스텝의 상관관계?


2004/3/7일에 쓴글입니다~

이 영화 기억나시나요? 혹은.. 아시나요? 저는 음악을 먼저 접했었고..
얼마 후에 영화음악이란걸 알고서 영화를
봤던 기억이 나네요..
람바다 춤이 태생처럼 원초적이면서 강했던 기억이
어렴풋이 납니다..
남여 주인공이 참 멋진 영화였던 것 같구요.

왜 영화 얘기를 꺼냈나면, 어제 트리플 스텝을 배우면서 희미하게 뭔가 기억이 났는데..
그게 바로 람바다 이였었네요.

서기샘께서 표현을.. 원앤원.. 꾹앤꾹~ 그리고 무게를 싣는 발, 그 반대편은 살짝 지지만 하는거라구요.
그런데, 이건 람다바 춤의 스텝하고도 거의 흡사한것 같아요. 기억대로라면...
람바다는 트리플에 힙(골반)을 람바다에 맞게 움직이면 람바다가 돼는듯...^^;

ㅎㅎ 생각해보니 꼭 못추는 사람이 바에서 보기만 하는데.. 꼭 저거든요..^^;;
모든일에 왕도는 없는것인데.. 머리속으로만 생각하고 있으니...풉~

일단 11기 도우미는 해야 그나마 좀 낳을듯 싶습니다.
어제 사탕님이 연습모임(열등반)을 만들까 하시던데.. 전 환영했다는...^^
이제 졸업파티를 앞두고 있습니다.. 시원섭섭하네요.. 각자의 스케줄에 따라
생활하다보면 전처럼 만나는 시간은 줄어들겠죠..
동기분들도 수고하셨구요.. 강사님들도.. 도우미분들도.. 포카리님도...
모두 수고하셨습니다.~~ 꾸벅~ (__)(^^)